업사이클링 데이는 사람들이 자신의 물건을 거리로 가져가는 친근한 날입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수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에너지와 낙관주의가 넘치는 사람인가요? 저희처럼 커뮤니티의 힘과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으시나요? 거리, 이웃, 마을 또는 마을을 버려진 물건들이 새 생명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바꿀 생각을 하면 심장이 더 빨리 뛰나요? 그렇다면 바로 여러분이 저희가 찾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희와 함께 성공적인 업사이클링데이를 기획하고 순조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케팅 자료와 정리 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날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다양한 아이디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교육용 팩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웃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함께 힘을 합쳐보세요!

네덜란드어로 제공 가능합니다.

환경에 좋은

지갑에 좋은

어린이를 위한 유익한 정보

사회적 결속력을 촉진합니다.

영감과 창의력

괜찮아, 환경의 거리

로케이터를 사용하여 모든 물건 찾기

재활용보다 업사이클링이 더 낫습니다!

업사이클링데이의 개념은 어떻게 다른가요?

업사이클링데이는 물건을 판매하지 않고 공유하고 재사용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이 업사이클링데이를 일반적인 가라지 세일이나 카펫 마켓과는 매우 다른 점입니다. 사소한 차이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큰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제 삶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고령자

베이비붐 세대인 부모님은 넓은 집에 살고 계시고 다행히 재정적인 걱정은 없으세요. 하지만 하루 종일 물건을 팔아야 한다는 생각은 전혀 매력적이지 않으시죠. 솔직히 누가 그들을 비난할 수 있을까요?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돕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니까요. 업사이클링데이는 그들의 가치관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집니다. 아침에 물건을 집 밖에 내놓고 하루가 끝나면 남은 물건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생각을 좋아합니다.

Les enfants

업사이클링데이는 환경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도 매우 즐거운 행사로, 물건을 둘러보며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행사는 빈곤층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무료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빈곤 퇴치에도 도움이 됩니다. 모두가 윈윈하는 상황입니다.

나눔, 도움, 배움, 지구 보호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하루 동안 즐거운 발견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한 푼도 들지 않습니다.

등록 상표 : 018722448

마케팅 및 조직 패키지

재사용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마케팅 및 조직 대책 패키지가 있습니다. 향후 마케팅 패키지는 재사용 가능한 포스터와 간판으로 구성되며, 조직 패키지에는 필요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된 완전한 로드맵이 포함될 것입니다. 주민, 학교, 사설, 소셜 미디어 도구 등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 포스터의 고해상도를 얻으려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유튜브 예시

어린이와 교사를 위한 업사이클링 교육 키트

인스타그램 예시

하루

아이벨슈타트의 화창한 어느 날, 저희는 이베이에서 발견한 CD 디스플레이를 찾아 뜻밖의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친절한 판매원이 마을에서 열리는 특별한 행사인 업사이클링데이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녀는 "옆집에도 가보세요."라고 말하며 멋진 공짜 물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개념에 용기를 얻은 우리는 그녀의 지시에 따라 마을 전체를 둘러보았고 곧 마을 전체가 재사용 물품의 보물창고로 변모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디를 둘러보아도 흥미로운 물건들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우리는 발견한 물건들로 가득 찬 스테이션 웨건을 타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저녁에 저는 마을로 돌아왔습니다. 친절한 노부부가 여전히 무겁고 오래된 나무 통을 버리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오는 것을 본 아들이 열광적으로 외쳤습니다."해적 의자! 자신만의 해적 의자를 가질 수 있다는 생각에 아들의 눈은 흥분으로 빛났어요.

저희가 보기에 업사이클링데이는 장점만 있었습니다. 지갑에도 좋고, 기후에도 좋고, 무엇보다도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효과가 있었죠. 게다가 마을에 따뜻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사람들이 함께 모일 수 있었죠. 그래서 평범한 하루가 놀라움으로 가득한 모험으로 바뀌었고, 아이들과 어른들은 행복해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재활용의 날은 진정한 파티로 바뀌었습니다. 거리에는 '선물'이 가득했고 아이들은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아직도 이걸 가지고 놀고 있니? "이걸 다른 아이에게 줄 수 있나요?" 아이들은 환경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나눔의 가치와 중고 보물의 소중함도 배웠습니다.

부모님께 이 새로운 개념에 대해 말씀드렸을 때 부모님은 즉시 열광하셨습니다. 부모님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판매라는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는 데 항상 어려움을 겪으셨죠. 낯선 사람이 찾아오는 번거로움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죠. 하지만 하루 종일 차고에 앉아 가라지 세일을 기다리거나 어딘가로 카펫 데이를 떠나는 것도 그들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반면에 문앞에 물건을 내놓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는 아이디어는 그들에게 매력적이었습니다.

소비주의가 일상화된 세상에서 업사이클링데이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물건을 재활용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지역과 지자체가 자체적으로 재활용의 날을 조직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웨노 게르트

Made with ❤️